2017년 1월 27일 금요일

1월 27일 삼하 22:1-20

사무엘 하 22:1-20






1여호와께서 다윗을 모든 원수의 손과 사울의 손에서 구원하신 그 날에 다윗이 이 노래의 말씀으로 여호와께 아뢰어




2이르되 여호와는 나의 반석이시요 나의 요새시요 나를 위하여 나를 건지시는 자시요

3내가 피할 나의 반석의 하나님이시요 나의 방패시요 나의 구원의 뿔이시요 나의 높은 망대시요 그에게 피할 나의 피난처시요 나의 구원자시라 나를 폭력에서 구원하셨도다

4내가 찬송 받으실 여호와께 아뢰리니 내 원수들에게서 구원을 받으리로다

5사망의 물결이 나를 에우고 불의의 창수가 나를 두렵게 하였으며

6스올의 줄이 나를 두르고 사망의 올무가 내게 이르렀도다

7내가 환난 중에서 여호와께 아뢰며 나의 하나님께 아뢰었더니 그가 그의 성전에서 내 소리를
들으심이여 나의 부르짖음이 그의 귀에 들렸도다

8이에 땅이 진동하고 떨며 하늘기초가 요동하고 흔들렸으니 그의 진노로 말미암음이로다

9그의 코에서 연기가 오르고 입에서 불이 나와 사름이여 그 불에 이 피었도다

10그가 또 하늘을 드리우고 강림하시니 그의 발 아래는 어두캄캄하였도다

11그룹을 타고 날으심이여 바람 날개 위에 나타나셨도다

12그가 흑암 곧 모인 물과 공중의 빽빽한 구름으로 둘린 장막을 삼으심이여

13그 앞에 있는 광채로 말미암아 불이 피었도다

14여호와께서 하늘에서 우렛소리를 내시며 지존하신 자가 음성을 내심이여

15화살을 날려 그들을 흩으시며 번개로 무찌르셨도다

16이럴 때에 여호와의 꾸지람과 콧김으로 말미암아 물 밑이 드러나고 세상기초가 나타났도다

17그가 위에서 손을 내미사 나를 붙드심이여 많은 물에서 나를 건져내셨도다

18나를 강한 원수와 미워하는 자에게서 건지셨음이여 그들은 나보다 강했기 때문이로다

19그들이 나의 재앙의 날에 내게 이르렀으나 여호와께서 나의 의지가 되셨도다

20나를 또 넓은 곳으로 인도하시고 나를 기뻐하시므로 구원하셨도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